[라이선스 문의] LGPL 오픈 소스를 이용한 상용화-2
2016.03.24[라이선스 문의] LGPL 오픈 소스를 이용한 상용화
2016.03.24[라이선스 문의] GPL 라이브러리 사용문의
2016.03.23[라이선스 문의] 안녕하세요 잘몰라서 글올립니다.
2016.03.16[라이선스 문의] GPL3 에서 LGPL 코드 포함 공개
2016.03.06[라이선스 문의] LGPL 라이센스관련 질문
2016.03.04[라이선스 문의] GPL3 제품을 확대 개발하는 경우
2016.03.02[라이선스 문의] MY SQL 라이센스 관련
2016.02.29[라이선스 문의] 아파치 라이선스 2.0 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.
2016.02.27[라이선스 문의] Ext JS 6 GPL을 사용하여 웹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.
2016.02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