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라이선스 문의] 패키지 배포 라이선스와 다른 라이선스가 해당 패키지 내에 들어있는 경우
2014.11.20[라이선스 문의] 오픈소스를 공개할 경우...
2014.11.19[라이선스 문의] GPLv2 라이센스 오픈소스 라이브러리의 상업용 프로그램 내 사용에 대한 문의드립니다.
2014.11.14[라이선스 문의] OpenOffice 관련하여 문의를 드립니다.
2014.11.14[라이선스 문의] GPL v2 라이센스 사용 관련 문의
2014.11.13[라이선스 문의] mssql 2012 express 라이센스 문의
2014.11.11[라이선스 문의] MariaDB 라이선스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.
2014.11.06[라이선스 문의] 아파치 2.0과 AGPLv3 라이선스 문의
2014.10.30[라이선스 문의] 아파치 라이선스2.0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
2014.10.30[라이선스 문의] AGPL 라이선스 관련 여쭤 봅니다.
2014.10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