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라이선스 문의] 오픈소스 라이브러리 사용 문의
2014.07.03[라이선스 문의] IPL 문의 (InterBase Public License)
2014.06.12[라이선스 문의] mariaDB의 GPL v2 라이선스 문의
2014.05.28[라이선스 문의] GPL2.0 오픈소스를 사용하는 SW를 상용으로 판매 가능 여부
2014.05.27[라이선스 문의] itext 라이브러리 라이센스 이용문의
2014.05.21[라이선스 문의] MIT / GPL license 문의
2014.05.15[라이선스 문의] itext 라이브러리 사용 문의
2014.05.12[라이선스 문의] GCC libstdc++ 라이브러리 사용 문제 문의 입니다.
2014.04.29[라이선스 문의] Tomcat 이관시 weblogic 관련 라이선스 문제 질의
2014.04.18[라이선스 문의] JAVA SE 회사에 설치하면 불법입니까??
2014.04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