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라이선스 문의] LGPL 오픈소스 기반 상용화 관련 문의드립니다.
2013.04.23[라이선스 문의] GPL/MIT 듀얼라이센스를 사용한 웹 템플릿의 상용 사용 가능성 여부 문의
2013.04.18[라이선스 문의] GPL등의 라이센스를 가진 플러그인 SW의 배포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
2013.04.17[라이선스 문의] LPGL 라이센스 라이브러리(DLL) 사용문의
2013.04.08[라이선스 문의] GPL 라이선스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
2013.02.26[라이선스 문의] GPL 라이센스 문의
2013.02.19[라이선스 문의] GPL 라이선스 관련 질문입니다.
2013.02.18[라이선스 문의] 안녕하세요. gpl라이선스 배포문의드립니다.
2013.02.06[라이선스 문의] 듀얼 라이센스에 대해 문의드립니다.
2013.01.30[라이선스 문의] AGPL 3.0 사용과 소스코드 오픈에 대한 문의
2013.01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