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라이선스 문의] GPL 프로그램을 포함 배포시 GPL 라이선스 문의 입니다.
2012.09.27[라이선스 문의] opensource 라이센스 문의드립니다.
2012.05.14[라이선스 문의] LGPL이 적용된 라이센스 사용 문의??
2012.03.28[라이선스 문의] 웹사이트 제작시 GPLv3 오픈소스 사용에 대해 알고싶습니다.
2012.02.17[라이선스 문의] 아래 20번 글 관련하여 추가 문의 드립니다.
2012.02.01[라이선스 문의] zimbra 사용 문의드립니다
2012.01.14[라이선스 문의] 무료공개SW는 기업에서 사용해도 무방한가요?
2012.01.11[라이선스 문의] OPENKM 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..
2012.01.05[라이선스 문의] Resin Open Source(GPL Version) 사용 관련 문의 드립니다.
2011.12.07[라이선스 문의] protex 라는 프로그램 지원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.
2011.05.19